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핫도그 좋아하시나요? 저는 핫도그를 참 좋아한답니다! 어릴 때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핫도그가 어쩜 그리 맛있던지 :) 항상 설탕 듬뿍, 그리고 케찹도 듬뿍! 뿌려서 먹던 기억이 납니다. 그러다가 몇 년 전부터 핫도그 프랜차이즈가 속속 생겨나면서, 이제는 학교 앞 분식집 이외에도 흔하게 먹을 수 있게 되어 기쁘네요.
오늘은 제가 가끔 가는 명랑핫도그의 핫도그를 소개해볼게요~! 저는 가장 기본인 1000원짜리 명랑핫도그를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소스를 찍어봤어요. 케찹부터 치즈소스까지 다양한 소스가 있어서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동네 중고등 학생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동네 맛집입니다.
어떤 소스를 뿌릴까 고민하다가 케찹이랑 체다치즈 소스를 뿌려봤습니다. 욕심껏 가득 뿌렸더니 흘러내리려고 하네요 :) 주문할 때 직원분이 설탕을 묻혀줄지 물어보시는데 저는 당연히 묻혀달라고 했습니다! 달게 먹는게 싫으신 분들은 설탕은 빼달라고 하시면 되구요.
한 입 베어 먹어 봤습니다. 빵이 폭신하면서도 빵가루가 바삭바삭하게 씹히네요. 천원짜리 핫도그이지만 소시지도 들어가 있으니 맛있어요! 출출할 때 간식으로 하나씩 먹으면 딱 좋은 핫도그입니다. 최근 명랑 핫도그의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하는데요, 기존 1500원에 판매되던 제품들이 1800원으로 오른다고 해요. 1000원 짜리 기본 핫도그 가격에 대해서는 아직 나와있지 않은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4월 16일인 내일부터 인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명랑핫도그! 앞으로도 쭉 변치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