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입니다! 2018년을 맞이한 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3월 말이 되어가고 있네요. 요즘은 특히나 따뜻한 날씨에, 길가에는 꽃이 피는 모습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봄을 알리는 꽃 중에서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꽃, 바로 아름다운 벚꽃이 있는데요. 오늘은 가족과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벚꽃축제가 열리는 곳, 진해에서 열리는 진해군항제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창원시에서 공지한 일정에 따르면, 진해군항제는 4월 1일 일요일에 시작하여 4월 10일 화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일요일이 두번이나 있으니 여행가기 딱 좋은 날짜로 일정을 정해주었네요 :) 매해 그렇듯이 올해에도 진해군항제에는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되는 바입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반가운 소식! 바로 3월 31일 토요일에 열리는 개막행사입니다. 올해 진해군항제 개막행사에는 인기 가수분들이 많이 참여하시는데요, 뛰어난 실력을 지닌 울랄라세션과 오랜 시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코요테, 그리고 박상민씨와 설하윤씨, 왈와리씨가 개막식에서 뜨거운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일정이 가능하다면 토요일에 개막식을 보고 일요일에 축제를 즐기는 것도 참 좋겠네요.
개막식 외에서 추모대제와 이충무공 호국퍼레이드, 그리고 공연예술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니 날짜와 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다양한 행사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축제 기간동안 계속되는 행사가 있으니 어느날에 가더라도 즐겁게 보고 즐길 수 있겠네요 !
올 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아름다운 벚꽃을 보며 언제나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