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메뉴 가격 미리 보시고 주문하세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있는 치킨! 여러분은 어느 브랜드의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또래오래와 멕시카나, KFC 등 브랜드를 가리지 않고 어떤 치킨이든 다 잘 먹는답니다. 튀김 옷이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도 좋아하지만 어쩔 때는 얇은 튀김 옷에
짭짤한 간장 소스가 묻혀져 있는 교촌치킨이 정말 끌리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교촌치킨에서 판매하는 메뉴와 그 가격표를 알아보겠습니다!
신메뉴인 교촌라이스 세트는 19000원, 금액대가 꽤나 높은데요. 치킨에 웨지감자가 포함된 금액이라고 합니다. 웨지감자도 주문하면 참 맛있죠 :D 그리고 가장 기본인 교촌 올리지날은 15000원이네요. 요즘 대부분의 후라이드 치킨이 16000~17000원 사이인 것을 생각해보면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 가격인 것 같습니다. 콤보와 윙은 특수 부위만 모은 것이라서 17000원입니다.
그리고 달콤 짭짤한 맛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허니 오리지날, 이 메뉴 역시 15000원이네요. 저도 허니메뉴를 자주 먹는답니다. 교촌은 치킨의 양이 많은 편이 아닌데 허니 오리지날은 어쩐지 양도 훨씬 많게 느껴지더라구요. 튀김옷이 좀 더 두꺼워서 그런지 바삭한 맛도 있구요.
그리고 교촌의 또 하나의 인기 메뉴, 바로 레드인데요. 레드 오리지날은 16000원이며, 레드 콤보는 18000원으로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이죠? 이 중에서 반반 오리지날은 제가 며칠 전에도 먹은 메뉴입니다! 짭쪼름한 오리지날 치킨에 매콤한 레드의 조합이 참 맛있는 조합이라서 느끼함도 덜하고 질리지 않더라구요.
이 메뉴 중에서 궁금한 메뉴가 있는데요, 교촌 후라이드는 아직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메뉴네요. 특별히 소스도 두가지를 함께 주는 메뉴라고 합니다. 가격도 오리지날과 같은 가격인 15000원이니, 한 번쯤 부담없이 주문해봐도 괜찮겠네요.
마지막으로, 교촌의 소이살살과 교촌살살치킨입니다. 이 메뉴들 역시 저는 먹어본 적이 없는 메뉴들이네요 :) 치킨을 좋아해서 많은 메뉴를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먹어보지 않은 메뉴가 더욱 많은 것 같아요. 참 그리고 치킨 가격의 경우 위 가격이 기준이기는 하지만, 메장의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다를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즐거운 치킨타임 보내세요!